금메달 스타도 리스펙…"옆구리 맞아도 버텼다" 44살 파이터 눈물
한국 항공 예약 건수는 400% 늘었다.
심지어 홍콩 성도일보는 어제 쓰촨성 인구의 63%가 확진됐다는 표본조사 결과를 토대로 중국 전역의 감염자가 8억 명에 이를 것이라고 보도했다.그렇더라도 몇 백만원씩 사재기하는 비정상 거래가 일어나지 않게 대량 판매 금지를 약국에 권고하는 등 비상한 방안을 찾아야 한다.
지금이라도 강화된 조치가 필요하다.한국 항공 예약 건수는 400% 늘었다.이 기간은 중국 춘절 연휴와 겹쳐 중국인 관광객이 대거 몰릴 수 있다.
중국 입국자 조사했더니 절반이 양성 중국발 코로나19 재확산이 우려스럽다.2020년 2월 문재인 정부는 중국 입국을 초기에 막지 않아 확산 억제에 실패했는데.
현지에서 약품 사재기가 기승을 부리는 것도 모자라 한국까지 보따리상이 넘어왔다.
‘사후약방문이 되지 않도록 정부는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기 바란다.심지어 홍콩 성도일보는 어제 쓰촨성 인구의 63%가 확진됐다는 표본조사 결과를 토대로 중국 전역의 감염자가 8억 명에 이를 것이라고 보도했다.
그런데도 중국 정부는 내년 1월 8일부터 입국자의 시설 격리 조치를 해제한다.지금처럼 빗장을 풀어 둔다면 코로나19 재확산은 불 보듯 뻔하다.
‘사후약방문이 되지 않도록 정부는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기 바란다.2020년 2월 문재인 정부는 중국 입국을 초기에 막지 않아 확산 억제에 실패했는데.